파워볼은 유출픽이 존재하는가?

정답은 절대로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파워볼을 주관하는 업체가 국가에 승인을 받아서 운영되는 동행복권이란 수탁사업자이기 때문에 공정한 게임을 운영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이유로는 파워볼의 결과 추첨 방법에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확률을 입증하는 자료와 더불어 조작할 수 없게 프로그래밍된 난수발생기(Computer)을 이용하여 추첨결과 5초 이내까진 아무도 그 결과를 100% 예측하거나, 임의로 수정하거나 할 수 없습니다.

과학적으로 접근을 해봐도 유출픽 논란으로 시끄러웠던 과거 네임드 사다리와도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때문에 파워볼 논란은 코로나와 더불어 갈수록 생활이 어려워지는 일반 이용자들의 희망사항을 역이용하는 사기꾼들의 계략이라고 보여지기에 한치의 의심도 없이 믿고 이용하셔도 문제가 없는 미니게임이라 생각합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신종 사기수법!

파워볼 유출픽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사기꾼 인가요?

인터넷 여기저기에 파워볼 유출픽을 판매한다며 글을 올리고 그러면 불특정 다수에게 연락이 오는데 이때 1~2회차 정도 확인차 테스트 유출픽을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일반인의 시야에서 한번 보자면 쌩판 모르는 남에게 처음으로 파워볼 유출픽 문의를 하자마자 테스트로 2회차 유출픽이라고 찍어서 알려준 것이 게임결과랑 일치한다면 그땐 이성적으로 판단하기가 어려울 것 입니다.

만약에 테스트 픽과 게임결과가 다르다고 하더라도 분명 빠르게 말을 바꿔서 “잘못드렸다.” 이런식으로 위기를 모면할 것 입니다.

이 처럼 한번 얻어걸린 이용자가 분명히 생기게 되는데 픽당 50~100만원에 판매를 한다고 하면서 유출픽 최소 구매 수량은 5개 부터 가능하다며 최대한 고액 입금을 유도하는 것 입니다.

물론 모두 사기를 쳐서 입금을 받는거고 피해를 본다고 하더라도 신고도 못할테니 말이죠.

제대로 된 분석으로 승률을 높혀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확실하게 아셔야 할 점은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쉬운 일은 하나도 없다는 것 입니다.

본인의 수익율과 승률이 계속해서 바닥을 찍고 이젠 하이리스크+하이리턴 위주의 배팅으로만 눈을 돌리시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본전에 대한 욕망만 보시지 마시고 계속해서 투자금을 잃으면 잃을 수록 본전의 파이가 계속해서 커진다는 것을 꼭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과정에서 유출픽을 구매하려다가 거액을 금액을 사기 당한다면 얼마나 괴롭고 슬플지 꼭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고수나 인생을 잘 살아가는 베테랑들은 쓸데없는 요행을 바라지 않습니다.

꼭 안전한 놀이터란 환경에서 분석과 나날이 좋아지는 자신의 승률을 보면서 쟁취하시길 바랍니다.